김호중 이야기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2주년 축하 축하

천곡 2022. 6. 10. 11:32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2주년 축하합니다.

아리스의 별 아리스의 자부심인 김호중 소집해제와 함께 김호중 공식 팬카페 2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김호중의 사회복무기간 약 1년 9개월 동안 오히려 팬카페는 회원수의 증가로 현재 12만 3000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성악가이며 가수인 김호중의 복귀와 함께 팬카페의 2주년으로 팬들은 축하의 물결입니다. 무사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노래하는 사람 김호중으로 복귀하며 많은 선물을 정성껏 포장해 온다는 소식도 매우 반갑습니다.

팬카페에서 많은 아리스들은 김호중의 소식을 들으며 김호중의 편지를 받으며 김호중을 응원합니다.

정말 잘생긴 연예인 김호중 트바로티가를 이루며 아리스로 한 가족을 이루며 살아가는 곳입니다.

서로 위로 하고 위로 받고 용기를 주고 용기를 얻으며 이야기 속에 웃음이 가득한 곳 트바로티가입니다.

많은 열정으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에서 온세계를 품에 안고 온누리에 김호중 장르가 펼쳐지길 소망하며 우리가 식구들은 영원한 동행을 약속합니다.

강력한 콘크리트 울타리로 든든하게 성악가 김호중으로 트바로티 김호중으로 맘껏 '나만의 길'로 나아가길 응원합니다.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으로 돌아와 주어 고맙소.

[김호중 최근 뉴스 소개]

가수 김호중이 소집해제와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며 광폭 행보에 나선다.

​6월 9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를 마친 김호중은 11일 강원도 철원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 곳에서’를 첫 복귀 무대로 삼는다. 제작진은 “독보적인 성량과 깊고 진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호중이 클로징 무대를 장식할 것”이라고 말했다. 녹화 분량은 26일 오후 5시40분 KBS 1TV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6월 19일 서울 잠실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김호중은 신곡 발표도 일찌감치 예고했다. 6월 18일 ‘빛이 나는 사람’을 내놓는다. 대체복무 기간에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부른 곡이다.

​이처럼 새로운 활동에 나서는 김호중이 국내외 팬들의 호기심을 가장 크게 받고 있는 무대도 있다. 6월26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리는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공연이다. 김호중은 스페인 출신으로 루치아노 파바로티·호세 카레라스와 함께 ‘세계 3대 테너’로 꼽히는 플라시도 도밍고의 공연에서 듀엣 무대를 펼친다.

​김호중은 성악가로도 활동해 ‘트바로티’(트로트와 파바로티를 합친 말)라는 타이틀을 달고다녀 이번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플라시도 도밍고의 자필 사인과 함께 내한공연에 초대받았다. 듀엣으로 무대에 서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밝혔다.

​7월에는 이탈리아로 건너가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색다른 협업을 선보인다. 또 하반기에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데뷔 첫 전국투어이다.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투어를 이어나간다.

▶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 2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家 식구가 함께 하는 김호중 공식팬카페 2주년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