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야기

김호중 [천상재회] 천상고음의 감동에 빠져든다

천곡 2022. 4. 29. 14:56

'천상재회'는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팀미션의 에이스로 나선 김호중이 선보인 곡이다. 이 곡은 대중에게 큰 호응을 받아 지금까지 김호중을 대표하는 곡중의 하나로 여겨지기도 한다.

 

https://youtu.be/8jzpth-ub6I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이 곡을 선정한 이유는 할머니가 보고 싶은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한다. 세상에 못했던 사랑을 영원히 하고 싶다는 메세지를 그리운 할머니에게 보내는 마음이었던 것 같다.

 

'천상재회'는 '그대, 고맙소' 김호중 뮤비에서도 공개를 해 주었다.

2020년 추석 하루 전인 9월 29일 개봉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넘어 감동을 전해 준 영화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

https://youtu.be/2Pepcv-4ffQ

김호중의 '천상재회'는 성악에 이어 트로트까지 접수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목소리만으로도 공간을 꽉채우는 폭발적인 성량과 싶은 울림이 담긴 보이스로 '트바로티(트로트+파바로티)'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뜻깊은 결과를 만들었다.

 

천상에서 다시 만나면

그대를 다시 만나면

세상에서 못다했던 그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그대는 오늘밤도 내게 올 순 없겠지

목메어 애타게 불러도 대답없는 그대여

못다한 이야기는 눈물이 되겠지요

나만을 사랑했다는 말 바람결에 남았어요

끊을 수 없는 그대와 나의 인연은

운명이라 생각했죠

가슴에 묻은 추억의 작은 조각들

되돌아 회상하면서

천상에서 다시 만나면

그대를 다시 만나면

세상에서 못다했던 그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천상에서

다시 만나면

그대를 다시 만나면

세상에서 못다했던 그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세상에서 못다했던 그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그리워도 만날수없는 이들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그리움을 담아 ,진심을 담아 토해 내듯 열창하여 하늘에 닿을 것 같은 감동의 노래

*곡이 전하는 메세지를 김호중만의 깊은감성과 독보적 가창력 으로 진솔하게 표현하다

*김호중과 아리스의 운명같은 노래 이세상 끝나고 천상에서 만나도 우린 아리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