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야기

김호중 '초혼' 유튜브 조회수 900만뷰 돌파 축하축하!!!

천곡 2022. 5. 4. 15:32

"사랑의콜센터 최고1분 시청률 애절하게 초혼을 부른 김호중, 20% 넘어"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하여 시청자로부터 전화로 신청곡을 받아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주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가 지난 2020년 4월9일 방송에서 최고 1분 시청률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장윤정의 ‘초혼’을 애절하게 열창 할 때로 시청률 20.4%을 기록 했다 라는 뉴스 기록을 찾을 수 있을 만큼 감동으로 다가온 노래이다

 

https://youtu.be/T9oa6Lf-GYo

그날의 김호중 목소리로 들은 '초혼'그 감동의 여운은 다시 노래를 들어도 또 울컥한다. 그 감동의 노래가 유튜브 조회수 900만뷰를 넘어섰다.

 

살아서는 갖지 못하는 그런 이름 하나 때문에

그리운 맘 눈물 속에 난 띄워 보낼 뿐이죠

스치듯 보낼 사람이 어쩌다 내게 들어와

장미의 가시로 남아서날 아프게 지켜보네요

따라가면 만날 수 있나 멀고 먼 세상 끝까지

그대라면 어디라도 난 그저 행복할 테니

살아서는 갖지 못하는 그런 이름 하나 때문에

그리운 맘 눈물 속에 난 띄워 보낼 뿐이죠

스치듯 보낼 사람이 어쩌다 내게 들어와

장미의 가시로 남아서 날 아프게 지켜보네요

따라가면 만날 수 있나 멀고 먼 세상 끝까지

그대라면 어디라도

난 그저 행복할 테니

난 너무 행복할 테니

 

김호중이 부른 ‘초혼’은 전북 군산의 신청자가 5월에 태어날 아기를 먼저 보내고 마음이 어려웠던 사연을 이야기 하면서 김호중에게 이 노래를 신청하였다.

김호중은 무대에서 ‘초혼’을 한번도 불러 보지 않았다고 말하면서도 아픔을 겪은 신청자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기 위해 다른 곡을 선택하지 않고 열창을 하여 모두에게 뭉클한 감동을 주었다. 김호중의 ‘초혼’은 노래방기기 점수 100점을 받으면서 신청자에게 선물도 안겨 주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의 '초혼'은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고 최고 시청률 이어 화제성까지 남겼다.

이 노래를 신청한 이유에 대해 이 시청자는 "이번 주제가 봄이더라. 원래는 제가 5월에 봄이라는 태명을 가진 아이를 낳았어야 했는데, 올해 1월에 이런 저런 이유로 먼저 떠나보내게 됐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어 "가장 기다렸던 계절이기도 했는데,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는데 '미스터트롯'을 다시 보고 있고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이 괜찮아졌다. 근데 또 그 와중에 '초혼'이라는 노래가 요즘 마음에 와닿더라"고 '초혼'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MC 김성주는 "김호중의 목소리가 위로가 많이 되냐"고 질문했고, 시청자는 "'천상에서 다시 만나면'이라는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수줍게 이야기 했다.

김호중 역시 "최선을 다해 노래를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김호중이 직접 가사를 하나씩 읊어가는 무대에 동료 가수들 역시 놀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콜센타를 신청한 사람은 김호중의 무대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김호중은 '초혼'을 신청한 신청자의 마음을 위로하며 감성적이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하며 노래를 마무리 했다.

시청자는 "제가 사실 '내가 왜 이런 아픔을 겪어야했나' 그런 생각을 했지만, 이 노래를 들으면 엄청 울 줄 알았다. 그래도 '이런 노래를 듣는 나는 행복한 사람이구나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김호중은 "진심은 통한다는 말처럼, 좋은 마음 가지고 계시면 소중한 인연이 찾아올 거라고 믿는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호중님 무대는 역시 최고네요", "영엉 울었습니다. 신이 천상의 목소리로 위로하려고 보내신 별님 천사 호중님", "오늘 김호중의 초혼은 최고였다", "진심을 다해 부르는 모습에 울컥했습니다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 스치듯 와서 큰 감동을 안기며 내 마음에 안착한 가수 김호중 노래로 세상을 치유하는 뮤직닥터

◆ 영혼을 담아 진심으로 노래하는 뮤직닥터, 김호중이 전하는 위로

?김호중의 노래가 힐링이다

◆ 백점 만점에 백점? 노래의 신, 김호중은 듣는 재미도 ?점

◆ 시청률요정, 김호중의 진가를 보여준 무대, '초혼' 보는 재미도 ?점

◆ 김호중 초혼 유튜브 조회수 9백만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천만뷰까지 씐나게 달려보아요

https://instabio.cc/3121715NAdckH

 

김호중의 모든 링크 - Instabio

호중이의 모든 링크로 놀러오세요?

instabio.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