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야기

김호중 트바로티 컴백 첫 무대 [홀로아리랑] 보랏빛으로 철원평야를 물들이다

천곡 2022. 7. 13. 14:35

김호중 팬들은 요즘 기쁨 가득찬 선물로 두근두근 행복한 기다림에 다시 빠졌다.

보석보다 귀한 곡들로 채워진 클래식앨범 정규2집 'PANORAMA' 발매 소식이다.

대한민국에 펼쳐지는 클래식의 ​새로운 역사 김호중 공식팬카페에서 공동구매가 시작되었다.

 

💜세상 제일 다정한 남자 김호중💜
https://vo.la/193baK
테너김호중 클래식정규2집 판매링크 입니다.

 

트바로티공구 - Instabio

 

instabio.cc

김호중 트바로티의 팬들인 아리스들은 <우리家 함께 만들어가요!!> 응원하며

김호중 장르로 김호중과 함께 '파노라마(PANORAMA)' 앨범을 응원하며 새역사를 쓰고 있다.

김호중 트바로티의 컴백 첫 무대는 보랏빛의 향연이었다.

김호중 장르로 펼쳐진 첫 만남의 곡, 첫 인사의 노래

김호중 1년 9개월의 그리움과 기다림 속에 반갑게 만난 평화콘서트 '우리, 이곳에서'

그곳에서 전해진 첫 곡 [홀로아리랑]

트바로티 김호중으로 돌아와 벅찬 감동으로 보라별들 그의 팬인 아리스들에게 펼쳐진 첫 선물

아리랑 홀로 아리랑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보자

가다가 힘들면 쉬어가더라도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김호중은 떨리는 마음으로 [홀로아리랑]을 마치고 수많은 보라별들이 보였다고 한다.

준비하고 준비한 선물을 통일을 염원하는 평화콘서트에서 그의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하나씩 펼쳐주었다.

'우리, 이곳에서' 통일을 염원하며 부른 노래다.

평화콘서트에서 부르는 노래 속에 김호중과 아리스의 행복한 재회는 철원평야 그 드넓은 대지를 환호로 채워나갔다.

김호중 장르로 펼쳐진 [홀로아리랑]은 그렇게 철원을 보랏빛 별들의 향연을 물들이고 새로이 시작하는 첫발을 감동으로 내딛었다.

이날 6월 11일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곳에서’를 통해 소집해제 후 첫 공연에 나섰던 김호중은

“아직도 감동이 있다. 코로나19로 공연계가 힘들지 않았나. 팬 분들과 만날 수도 없었고. 오늘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는지 보라색 물결이 가득하더라. 노래를 하면서 행복했다”

며 소감을 나타냈다.

'무대 오르기 전 징크스'에 대해 김호중은

"무대하기 2~3시간 전에는 뭘 안먹는다. 제 덩치를 보면 많이 먹을 거라 생각하시는데 식사라든지 그런 것을 하면 배가 차서 노래하기 불편하더라. 그래서 의외지만 간식 정도만 먹는다"

라고 설명했다.

저 멀리 동해바다 외로운 섬

오늘도 거센 바람 불어오겠지

조그만 얼굴로 바람 맞으니

독도야 간밤에 잘 잤느냐

아리랑 아리랑 홀로아리랑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 보자

가다가 힘들면 쉬어 가더라도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금강산 맑은 물은 동해로 흐르고

설악산 맑은 물도 동해 가는데

우리네 마음들은 어디로 가는가

언제쯤 우리는 하나가 될까

아리랑 아리랑 홀로아리랑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 보자

가다가 힘들면 쉬어 가더라도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백두산 두만강에서 배 타고 떠나라

한라산 제주에서 배 타고 간다

가다가 홀로 섬에 닻을 내리고

떠오르는 아침 해를 맞이해보자

아아 아아 아리랑 고개 넘어가 보자

가다가 힘들면 쉬어 가더라도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손잡고 가보자 같이 가보자

김호중 그가 다시 내딛는 첫발자욱은 아리스와 함께 철원에서 서울로 부산으로 다시 세계로 가는 [파노라마]의 시작이다.

김호중 그가 팬들에게 주는 귀한 선물 '파노라마(PANORAMA)'

멋진 그 길에 함께 하는 아리스들의 기다림에 함께 동행하는 것도 나의 삶에 큰 행복이다.

⚘️ 김호중 평화콘서트 아리스에게 들려준 첫곡 선물 '홀로아리랑' 함께 손잡고 가자며 보라별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안겼다.

⚘️ 김호중 웅장하고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울려퍼진 '홀로아리랑' 보라별들의 열띤 환호와 응원으로 가득 채운 '우리, 이곳에서' 평화콘서트

⚘️ 김호중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무대를 연출하며 김호중 장르로 모든 이들에게 잊지못할 시간을 큰 선물로 주고 있다.

⚘️ 김호중은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 계획으로 선물을 하나씩 풀어나가고 있다. '평화콘서트' 감동에 이어 팬헌정송 '빛이 나는 사람' 자작곡을 발매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림콘서트에서 웅장한 감동과 깜찍 발랄한 모습으로 아리스 마음을 심쿵하게 해놓고, 부산에서는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장엄하고 파워풀한 테너 김호중으로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 김호중은 또한 최고의 천상 악기 소유자 성악가 테너로 돌아와 7월 27일 클래식 정규앨범 2집 [파노라마] 발매를 앞두고 있다.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최고의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녹음을 마쳤다고 한다. 공식팬카페에서는 공동구매가 7월 8일부터 8월 2일 낮12시까지 이루어지고 있다.

⚘️ 온몸으로 노래하는 가수, 얼굴 표정으로 희노애락 모든 감성을 담아내는 트바로티 김호중은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선물 김호중 사진전시회. 김호중 단독콘서트, 김호중 클래식콘서트 등 기다리는 시간들이 행복한 나날이다.

https://youtu.be/2gQ-iRAv11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