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야기

김호중 클래식 정규앨범 2집 파노라마<PANORAMA> 이야기(김호중공식펜카페 공동구매 시작)

천곡 2022. 7. 8. 15:26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파노라마

이루마와 최백호 참여

김호중이 클래식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호중 공식팬카페에서도 7월 8일부터 공동구매가 시작되었다.

 

https://vo.la/193baK
김호중 공식 팬카패 공동구매 링크 안내

 

7월 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이날 오후 5시 핫트랙스, 신나라, 뮤직플랜트 등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 예약 판매에 돌입하였다는 소식이다.

 

이번 '파노라마'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포토북, CD, 포토카드(1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돼 있다. 김호중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과 포토카드를 비롯해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CD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파노라마'는 김호중이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정규 앨범으로, 발매 소식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마등', '약속'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인생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긴 '파노라마'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작곡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약속'부터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듀엣, 그리고 정통 성악,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라틴 음악 등 다양한 곡들이 담겨 있다.

 

수록곡

1-1. En Aranjuez con tu amor (Intro)

1-2. Il Mare Calmo Della Sera

1-3. 친구

1-4. Brucia La Terra

1-5. 주마등

1-6. Champagne

1-7. Tiritomba

1-8. 노래해요 (Duet with 최백호)

1-9. Oye Como Va

1-10. Love in Portofino

1-11. 약속 [約束]

1-12. Adoro

1-13. 가을꽃

1-14. O Tannenbaum

1-15. 그리움의 계절

1-16. 나비 (Outro)

앨범 표지 디자인은 방탄소년단(BTS) 등 세계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NOMA 작가의 작품으로, 다채로운 색의 김호중을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플라시도 도밍고와 김호중,

거장과 떠오르는 라이징 아티스트와의 만남은

단지 두 사람의 만남이 아니다

달리기 주자가 바톤을 이어받듯,

세기의 역사를 이어받는 순간이다

그 순간의 찬란한 얼굴을, Artist. noma는캔버스에 담아냈다 @art_xcube

"김호중의 감정과 고민을 생생히 표현해냈다"

https://youtu.be/9kODQP5iTqw

 

김호중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에 참여한 아티스트 NOMA의 제작 영상이 공개됐다.

7일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이 공개, 정규 2집 ‘PANORAMA’를 기대하고 있는 대중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서 아티스트 NOMA는 김호중의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을 실시간으로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아티스트 NOMA는 김호중의 그림을 거침없이 그려나가 감탄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작업을 시작했다, 김호중의 감정과 예술을 향한 고뇌를 다양한 색과 텍스처로 표현해 내고자 했으며 감정들이 솔직하게 비춰지길 원했다”라는 제작 소감을 밝혔다.

김호중의 앨범 커버 프로필에 참여한 NOMA는 영국 Zebra One Gallery, 캐나다 Jk Art Communication의 소속으로 그는 방탄소년단(BTS)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예술성을 인정받아온 가운데 인간 날 것의 감정 속 고통과 고뇌를 표현해 내는 독창적인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이다.

<김호중 소개>

최근작 :

<김호중 - 클래식 2집 PANORAMA>

<김호중 - 정규 1집 우리家 [180g LP]>

<김호중 - The Classic Album [180g LP][한정반]>

[음반] 김호중 - The Classic Album I : My Favorite Arias

[음반] 김호중 - The Classic Album II : My Favorite Songs

[음반] 김호중 - 정규 1집 우리家

[국내도서] 트바로티, 김호중 (스페셜 에디션)

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1991년 울산에서 태어나 장난감 마이크에 선글라스 끼고 노래를 불러 젖히며 동네 바닥을 휘젓고 다니던 개구쟁이가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가수가 될 줄은 누가 알았을까.

노래가 좋아서 자주 들었고 곧잘 부르기는 했다. 우연히 만난 파바로티의 시디 한 장에 노래를 하는 사람이 되기를 꿈꾸기 시작했다.

평생의 스승 서수용 선생님과의 만남으로 성악 공부에 매진하여 2008년 세종음악콩쿠르와 수리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09년 정상급 테너들도 까다로워하는 ‘네순 도르마’를 폭풍 성량과 압도적인 표현력으로 소화해내는 영상이 화제에 오르며 ‘고딩 파바로티’로 유명세를 탔고, <스타킹> 출연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한양대학교 음악대학에 장학생으로 입학하였으나 바로 독일 유학을 다녀온 후 성악가로 활동하던 중 대중과 호흡하는 자신만의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갈증을 느끼게 된다.

목마름을 채울 길을 찾아 헤매다가 <미스터트롯> 응모 공지를 보고 바로 접수를 한다.

<미스터트롯>은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고 그 중심에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있었다.

그 후 김호중은 노래하는 사람으로 세상 앞에 섰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노래하는 사람 김호중이 부르는 삶의 노래이다.

<김호중 최근 소식>

김호중은 지난 18일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발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감사한 마음을 음악으로 들려주기도 했다.

김호중은 소집해제 이후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2022 평화콘서트' 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6일에는 '세계 3대 테너'로 꼽히는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 공연에서 듀엣 무대를 하기도 했다.

그는 도밍고와의 협업에 대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다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도 믿기지 않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선생님이 제가 꼭 오페라를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오페라 공부도 좀 하다보면 나중에 재밌는 협업을 할 수 있을 거라며 조언도 해주셨다"고 말했다.

김호중은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이야기보다 '노래하는 사람'이 제일 최고인 것 같다. 난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니까. 그래서 '노래 잘한다'는 말보단 좋아하는 가수를 떠올렸을 때 '아, 이 가수 때문에 행복했었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마음이 똑같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호중 클래식정규2집 예판시작 기사⏬️

http://naver.me/xTlCtpMJ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예판 시작..'주마등'·'약속' 비롯 총 16곡(공식)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예약 판매가 돌입된다. 김호중은 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PANORAMA’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포토북, CD

n.news.naver.com

https://entertain.v.daum.net/v/20220707100838412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 예판 시작 [공식]

[동아닷컴]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 예판 시작 [공식] 가수 김호중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 발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PANORAMA’ 피지컬 앨범은

entertain.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