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야기

김호중(Kim Hojoong) 클래식 정규2집 파노라마(PANORAMA) 그리고 NOMA의 만남 “김호중 감정·고민, 생생히 표현”

천곡 2022. 7. 8. 14:56

지친 마음을 감정으로 어루만져주고

힘이 되어주는 의사 같은

테너,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빈체로(Vincero, 이기리라!), 빈체로!"

-김호중-

트바로티, 김호중 에세이 중에서

플라시도 도밍고와 김호중,

거장과 떠오르는 라이징 아티스트와의 만남은

단지 두 사람의 만남이 아니다

달리기 주자가 바톤을 이어받듯,

세기의 역사를 이어받는 순간이다

그 순간의 찬란한 얼굴을, Artist. noma는캔버스에 담아냈다

@art_xcube

 

NOMA “김호중 감정·고민, 생생히 표현” 앨범 디자인 과정 공개

가수 김호중의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에 참여한 아티스트 NOMA의 제작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아티스트 NOMA가 김호중의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을 실시간으로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아티스트 NOMA는 김호중의 그림을 거침없이 그려나가 감탄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작업을 시작했다, 김호중의 감정과 예술을 향한 고뇌를 다양한 색과 텍스처로 표현해 내고자 했으며 감정들이 솔직하게 비춰지길 원했다”라는 제작 소감을 밝혔다.

이번 김호중의 앨범 커버 프로필에 참여한 NOMA는 영국 Zebra One Gallery, 캐나다 Jk Art Communication의 소속이다. 그는 방탄소년단(BTS)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예술성을 인정받은, 인간 날 것의 감정 속 고통과 고뇌를 표현해 내는 독창적인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이다.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를 총망라한 16곡이 수록됐다. 김호중은 오는 27일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 더블 타이틀곡 ‘주마등’과 ‘약속’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7일 오후 5시 핫트랙스, 신나라, 뮤직플랜트 등 각종 음반 사이트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http://naver.me/x8Bubati

 

이번 '파노라마'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포토북, CD, 포토카드(1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돼 있다. 김호중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과 포토카드를 비롯해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CD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파노라마'는 김호중이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정규 앨범으로, 발매 소식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마등', '약속'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인생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긴 '파노라마'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작곡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약속'부터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듀엣, 그리고 정통 성악,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라틴 음악 등 다양한 곡들이 담겨 있다.

 

https://vo.la/193baK
김호중 공식 팬카패 공동구매 링크 안내

수록곡

1-1. En Aranjuez con tu amor (Intro)

1-2. Il Mare Calmo Della Sera

1-3. 친구

1-4. Brucia La Terra

1-5. 주마등

1-6. Champagne

1-7. Tiritomba

1-8. 노래해요 (Duet with 최백호)

1-9. Oye Como Va

1-10. Love in Portofino

1-11. 약속 [約束]

1-12. Adoro

1-13. 가을꽃

1-14. O Tannenbaum

1-15. 그리움의 계절

1-16. 나비 (Outro)

* 가수 김호중의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에 참여한 아티스트 NOMA의 제작 영상이 공개됐다.

* 영상은 아티스트 NOMA가 김호중의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을 실시간으로 완성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작업을 시작한 아티스트 NOMA는 김호중의 그림을 거침없이 그려나가 감탄을 불러일으켯다

* 아티스트 NOMA는 "김호중의 감정과 예술을 향한 고뇌를 다양한 색과 텍스처로 표현해 내고자 했으며 감정들이 솔직하게 비춰지길 원했다"라는 제작 소감을 밝혔다.

*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를 총망라한 16곡이 수록됐다.

* 김호중은 오는 27일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 더블 타이틀곡 ‘주마등’과 ‘약속’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